베트남 비지니스캠프

경제 뉴스




조회 수 113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하노이의 서비스 아파트 업체들에게는 일본인 주재원들은 단골 손님이다. 

그들은 다른어느 나라의 손님 보다 20~30% 높은 방세를 지불해 주기 때문이다.

다만 생활 환경 조건에는 매우 엄격하여, 일부 고급 아파트 만이 그들의 요구에 충족 할 수 밖에 없다.


 PMC 부동산 회사의 영업 부장에 따르면 일본인이 선호하는 고급 아파트는

"서머셋","인도 차이나 플라자 하노이","호아빈 그린 아파트먼트","탄롱·넘버원","돌핀 플라자"등에 한정되며, 

임대료는 1200~2000USD 선이다.


  많은 일본인 주재원은 각 공단에서 일하고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고 시 중심부로부터 떨어진 고급 아파트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면 탄롱 공단 근무자는 시의 서부, 홍강 삼각주 지방 박닌 성, 흥옌 성의 공업 단지에서 생활하는 사람은 동부에 있는 아파트를 선호하는 식이다.

 일본인은 아파트를 고를 때 품질 위생 안전 설비 서비스를 꼼꼼하게 체크한다. 마음에 들면 요금이 비싸도 입주하고 친구도 소개해 준다. 단, 입주 후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불만이 있어도 아무런 말 없이 잠자코 나 갈 뿐이라고 한다.

?

서비스 링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